쌍용메뉴

REXTON SPORTS

GHOSTGHOST메뉴

NEWS

공유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
[서울모터쇼] 쌍용자동차, 대형 프리미엄 SUV 'G4 렉스턴' 공개

2017-04-13

쌍용자동차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모터쇼에서 대형 프리미엄 SUV, ‘G4 렉스턴’을 공개했다.

이번에 공개된 G4 렉스턴은 2001년 첫 공개된 쌍용차의 대형 SUV 렉스턴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프레임과 디자인, 더욱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갖췄다.

쌍용차 4G 렉스턴은 장중함과 조화로움으로 세계건축의 원형이 되어 온 파르테논 신전대형 SUV로서의 압도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을 자랑한다. 특히 쌍용차의 디자인철학 Nature-born 3Motion 중 Dignified Motion 최적의 비례를 자랑한다.

기술적으로는 프레임 섀시를 기반으로 뛰어난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해온 쌍용차의 아이덴티티를 이어가며 초고장력 4중 구조 쿼드프레임을 기반으로 풀프레임 차체와 후륜구동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4WD의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췄다.

또한 동급 최다 수준인 9개의 에어백을 탑재해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애플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풀 미러링 기능을 비롯해 전방위 ADAS, 동급 최대 9.2인치 차세대 AVN 등 다양한 기능이 더해졌다.

쌍용차는 G4 렉스턴의 경쟁 모델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, 포드 익스플로러 등 수입 모델과 더불어 국내 모델 중 기아차 모하비 등을 지목하며 “열정적 자세로 성공의 여정(Journey to Success)에 최선을 다하면서 동시에 삶의 여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”이라고 밝혔다.

G4 렉스턴의 상세 제원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.